평대스낵- 제주도에서 만난 인생떡볶이 맛집 마니머그새오



제주도 평대리에 위치한 평대스낵.

11시반~5,6시까지가 영업시간이지만
매번 줄서서 먹어야하는 맛집.

이날도 11시 15분쯤 도착해서 평대리 바닷가 쪽에 차를 대고 있는데
평대스낵쪽으로 걸어가는 2명을 발견하고 막 조급해져서 뛰어갔다 ㅋㅋ

식당앞에는 역시나 2~3명 줄서있었다...ㅋ



떡볶이1인분+왕새우튀김 2개=12000원 주문!!
맥주도 먹고 싶었지만 운전하는 짝꿍 배려차원에서 참고 콜라 사이다 주문 ㅋㅋ



드디어 나왔다 꺅!!

밀떡에 떡볶이 양념이 어찌나 잘 배었던지!
떡볶이 양념은 맵지만 계속 들어가는 맛있게 매운 양념에 
밀떡은 제대로 불린듯 쫄깃쫄깃해서 식감이 너무 좋았다ㅠㅠ

진짜 살면서 먹은 떡볶이중 제일 맛있음ㅜㅜ



왕새우튀김도 바삭하고 고소하고
양념에 찍어먹으니 존맛!꿀맛! 핵맛있어!

저 튀김양념가루도 싹싹 긁어서 떡볶이 양념에 담궈먹었더니 진짜 맛있어서 햄볶아오+.+



왕새우가 어찌나 크고 실하던지ㄷㄷ
머리랑 수염까지 그대로 튀겨주는데 머리부분도 바삭하니 과자같아서 다 먹었다 ㅎㅎ
이 탱탱한 새우살 보이시냐그여ㅜㅜ


결국 다음날 한치튀김도 먹어보고싶어서
또 방문!ㅋㅋ


오징어튀김이랑 차원이 다른
부들부들 야들야들 너무 맛있었다.ㅜㅜ


둘이 가면 떡볶이 2인분에 한치튀김,왕새우튀김2개가 딱인듯!ㅋㅋ

침 쥘쥘~또 먹고싶다ㅜㅜㅜㅜ


친구들한테 사진 보내주고 자랑했더니 
다들 엄청 먹고 싶었는데 제주도까지 가서 웬 떢볶이냐고 일행들의 반대로 못먹었다는 이야기들.ㅎㅎ

근데 로컬 맛집 아무리 특색있고 유명한데 가도 메뉴가 입맛에 안맞는 경우도 많은데 
흔한 메뉴라도 이렇게 맛있으면 시간을 쪼개서라도 찾아먹고 나서 만족도가 더 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ㅎ

진짜 진심 완전 레알 강추하는 떡볶이 맛집.
신촌 로터리에 옛날 깻잎 떡볶이 스타일 좋아하는 사람들은 무조건 후회하지 않을 맛.

서울에도 분점 내주면 좋겠다.

>>
블로그며 SNS며 식당앞에 주차할 곳 없으니 바닷가에 주차하라고 다 써놨더고만
굳이굳이 차로 들어와서는 그 좁은 골목에서 차돌리느라 애먹는 사람 여럿 있더라....ㅋ

>>
주문 순서대로 바로바로 만들기때문에 포장도 줄서서 주문해야한다. 
줄사이로 비집고 들어와서 포장 물어보고는 다시 밖에 나가서 줄서는 사람들 우리 먹는동안 여럿 봄. ㅋㅋ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대수길 7
지번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평대리 1976-1



지도 크게 보기
2017.10.1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덧글

  • 이글루스 알리미 2017/11/22 08:19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포스팅이 11월 22일 줌(http://zum.com) 메인의 [핫토픽] 영역에 게재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게재된 회원님의 포스팅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토리 2017/11/22 10:42 # 답글

    왕새우랑 한치 튀김이라니ㅠㅠㅠㅠㅠㅠ 다음번 제주여행 때 꼭 갈래요!
  • 쩩스키하새오 2017/11/22 15:14 #

    꺅 ㅋㅋ 네네!! 후회안하실듯!!ㅋㅋ
    저도 제주도 3박으로 가서 2일 연속 먹었는데 진짜 매일 먹고 싶은 맛이에요 ㅠㅠ
  • ㅇㅇ 2017/11/22 15:28 # 삭제 답글

    12000원이면 개비싼듯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