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5집 티저 공개~!! 젝키 & 하새오

젝스키스 5집 [ANOTHER LIGHT] 앨범 신곡 티저 공개~!!

오늘 (9월21일) 저녁 6시 음원공개!!두둥~!!

ㄲ ㅑ ㅇ ㅏ 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5집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 실화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젝키 5집이라니 ㅠㅠ 
1999년,2000년 콘서트에서 약속했던 5집앨범이 18년만에 발매된다니 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믿기지가 않는다 ㅜㅜ




커플,예감 처럼 달달한 느낌의 곡도 있고 일렉기반 댄스곡도 있고
여전히 젝키 특유의 댄스곡느낌보다는 YG느낌이 많이 나지만
전체적으로 대중성있는 노래들로 뽑아준 것 같아서 너무 좋다ㅎㅎ 
마냥 설레인다구!!꺅!!



일단 티저에서 공개된 것만 들어봐서는 
백허그,현기증,느낌이와 세곡이 화아아아악!!꽃힌다 ㅋㅋ

백허그 왠지 제2의 예감 느낌? 히힛~♡

특별해도 전곡 들어보면 왠지 좋아서 눈물흘릴 것 같고 ㅎㅎ

젝키를 좋아했던 중학생 시절 추억에 멈춰있지 않아서.
다시 한 번 21세기에 젝키 신곡을 들을수 있어서. 
정말 소름돋게 행복하다ㅜㅜ

고마워젝키야~!!!!!!!
사랑해!!!옐키만 믿어!!!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