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삼척 여행 (feat.수호랑) 바다야노올자



설맞이 1박2일 삼척 쏠비치 여행기!
두둥~♡


상봉->강릉 ktx 를 타고 강릉역에 도착!



역앞 수호랑 반다비 동상앞에는 한국말을 엄청 잘하는 외국인 자봉 분이 기념사진을 찍으려는 사람들을 줄세우고 폰받아서 찍어주고 있었다.ㅋㅋ

경유지에서 뜻밖의 올림픽 분위기잼!ㅋㅋㅋ

도착하자마자 평창올림픽 공식 스토어가 보이길래 바로 수호랑 사러 ㄱㄱ!

수호랑 인형은 다 품절이고 설 지나야 들어올 것 같다는 말에 1차 좌절했지만
근처 풍물시장옆에 또 공식 스토어가 있다는 말에 냉큼 발걸음을 옮겼다.ㅋㅋ

거기엔 어떤 외국인 선수단or관계자로 보이는 무리가 뱃지며 목도리며 온갖 굿즈들을 박스에 쓸어 담으며 판매직원들을 독차지하고 있었다.ㄷㄷ (굿즈 거상 부럽..ㅜ)

조금 기다렸다가 다행히 수호랑 손난로 (11000원) Get!
히히히히 넘 귀요워ㅠㅜㅜ
이것도 내 뒤로는 품절되어서 진짜 수호랑 인기를 실감했다.ㅎㅎ

강릉터미널->삼척터미널 1시간쯤 이동해서
터미널앞 식당에서 간단히 김치찌개로 점심을 떼우고 쏠비치로 이동!



와아~~~!!!!!!!
리조트,호텔,노블리안 건물 따로 있고
레스토랑에 야외정원, 아쿠아월드까지!
좋다는 얘긴 많이 들었지만 진짜 엄청 크고 멋있다는 첫 느낌을 받았고 엄청 신났음.ㅋㅋㅋㅋㅋㅋ



웰컴센터에서 체크인을 하구
오션뷰 객실인데 청소중이라 30분 정도 기다리면 연락준다길래 로비 뒷편 산책을 나섰다.ㅎ

산토리니 광장이라고 엄청 큰 산책로 겸 전망대겸 광장이 펼쳐졌다 꺅!

와 내가 좋아하는 삼척 바다다!
어우우우ㅜㅜ오ㅗ와ㅏㅠㅜㅜㅜ

보자마자 숨이 탁 트이는 기분~!ㅎㅎ




산토리니 광장.



산토리니 광장에서 보는 바다 전경.



산책로 벽면 한쪽에는 산토리니 벽화.


삼척해변 맞은 편으로는 동해 추암해변이 보이고~!

나무들 사이로 자그마하게 촛대 바위도 보였다.ㅎㅎ




드디어 객실 체크인!

호텔동 수페리어 트윈 객실이었는데 오션뷰라 넘나 좋았다. 히히



저녁 리조트 야경에 해변쪽 불빛도 넘나 예쁘더라눈~^^

근데 앞에 조그만 건물 돔뚜껑이 바다를 조금 가려서 
이거 돔뚜껑뷰 아니냐고! 동생이랑 둘이 궁시렁댔음.ㅋㅋㅋㅋㅋ 

택시타고 삼척항 회센터에서 광어(or도다리or가자미?)+밀치+오징어 작은거 해서 3만원에 포장해와서
편의점 4캔만원이랑 같이 흡입하고 컵라면도 먹고 과자도 먹고 폭풍먹방했다.! ㅋㅋ


한 상 야무지게 먹었쥬? ㅋㅋㅋㅋ


다음날 아침 7시쯤 동생이 부시럭대길래 왜 벌써 배가고픈가 했더니 일출 보는중 ㅋㅋㅋ
베란다로 보이는 아침해도 멋지다~! 엄지척!

조식!!(귣귣귣! 엄지척! maybe?따로 포스팅예정)을 배터지게 먹고 
리조트동이랑 연결된 해변 산책로로 내려가보았다. ㅎㅎ



여기서부터는 수호랑과 함께~!!!히히히히히 졸귀 수호랑!!!!


수호랑도 바다 바람 쐬니 기부니가 씐나씐나?ㅋㅋ

코카콜라 곰 어깨위에 살포시 ㅎㅎㅎ 

코카콜라가 평창올림픽 후원사인데 쏠비치가 공식지정호텔이라 체크인할때 콜라 2캔 줬음.ㅋㅋ




음료수 사러 1층 마트 갔다가ㅋㅋ
수호랑아~~ 젤리 조와해??ㅋㄷㅋㄷ



체크아웃하고 KTX타러 강릉으로 다시 이동하기전 삼척해변ㄱㄱ~!!

올림픽기간에 운영되는 쏠비치 -> 강릉행 무료셔틀버스가 있다는 꿀정보에 냉큼 예약해두고~!

리조트에서 해안산책로로 한 10~15분 걸어가서 휴대폰으로 노래틀어놓고 바닷가를 산택했다. ㅎㅎ

삼척 바다는 언제봐도 에메랄드빛+ 푸른 물빛이 너무 시원하다 ㅠㅠ
바람 싸대기는 엄청 맞았지만 구름 한 점 없는 하늘도 수평선이랑 세트라서 더 예뻤음.ㅠㅠ


셔틀버스타고 북강릉 주차장에 내리니깐 올림픽 파크 가는 수많은 인파가 있어서 
괜히 우리도 올림픽 관객인 척 덩달아 신이 났다.ㅎㅎ

올림픽 기간동안 강릉 시내버스가 완전 무료라서 강릉역까지 시내버스로 환승해서 오는 길에
빙상 경기가 열리는 강릉 올림픽파크도 살짝 겉돌이하고 ㅋㅋ

강릉역에서 수호랑 포즈로 사진도 찍고ㅎㅎㅎ
다시 평창 스토어에 가보니 수호랑 30cm 인형이 입고되었다는 소식에 한 2~30명 구매줄이 있었다.ㄷㄷ
나도 기차시간 되기전까지 악착같이 줄서서 인형 하나더 겟!! 
팔다리 있는 수호랑이 생겼음.ㅋㅋㅋㅋ

올림픽 경기 입장 아니더라도 평창 스토어 굿즈 쇼핑하고 이벤트 행사 구경도 하고
외국 선수단이랑 수호랑 반다비랑 사람구경도 하고 너무 꿀잼일것 같은데 ㅠㅠㅠ

진짜 하루 더 있고 싶은 마음을 꾹 참고 아쉽게 서울로 돌아왔다.ㅠㅠㅠㅠㅠ

그래도 운좋게 콘도 신청 성공한 덕에 바다도 보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올림픽 구경까지 1석 3조로 신이 났던 이번 삼척 여행. ㅋㅋㅋ

당분간 삼척앓이를 좀 하게 될 것 같다....ㅠ^^ㅠ

울집에 있는 수호랑 답답하지 않게 또 어디 여행갈지 머리를 굴려봐야겠다.히히희희 ㅋㅋㅋ

이별 후 배달톡. 배찢우스새오





ㅇㅣ별 후.. 난 삼겹살을 시킨ㄷㅏ..☆

서래마을 소갈비찜 & 함흥냉면 맛집 [서초면옥] 마니머그새오

어느 일요일 저녁 방문한 서래마을 갈비찜 & 함흥냉면 맛집 [서초면옥]


함흥냉면이 제대로라서 주말에 가끔 점심먹으러 갔던 곳인데 특별히 소갈비찜을 맛보기로 결정했다~!!

5시 50분쯤 방문했는데 입식 테이블은 다 찼고 좌식 테이블로 안내받고 착석!
그리고 한 1~20분 뒤에 바로 대기가 걸려버렸다 ㄷㄷㄷ

소자 (2~3인분) 4만원정도 하나 시키고 둘이서 모자라지 않을까 걱정하면서
후식냉면 (4000원)도 먹고 볶음밥도 먹자 하구 일단 주문완료!ㅋㅋ


세팅은 갈비탕 국물이 뚝배기에 나왔고 양파절임이랑 기본 반찬.
그리고 드디어 나왔다! 소갈비찜!!!두둥!!



밑에 양념국물이 지글지글 끓으면서 큼지막한 갈빗덩이들이 윤기가 좌르르르르~!! (츄릅츄릅) 
공기밥 한공기 시켜서 나눠먹자 했는데 시키길 잘한 듯ㅎㅎㅎㅎ


와아아아 소갈비 뉴질랜드산이었나? 그랬는데 어찌나 부드럽고 살이 야들야들 맛있는지...!!!

갈빗대에서 쏙쏙 살도 잘빠지고ㅎㅎ 양파절임소스에 담궈 먹으니 핵꿀맛!!


갈비양념 잔뜩 머금은 새송이버섯+양파절임+갈비를 흰밥에 올려먹으니 
이 아쥬 그냥 환상 ㅠㅠ 너무 맛있어여!!!



뼈와 분리된 살점 몇덩이 그리고 갈빗대가 5~6개 정도 나왔는데
둘이 다 못먹고 남겼다 ㅠㅠㅠ 
생각보다 양이 꽤 되더라눈...

간이 짜진 않지만 먹기 딱 좋을 정도로 간간해서 밥이랑 김치랑 먹기 좋았는데
그러다보니 볶음밥은 못먹었다 ㅠㅠ 넘나 아숩...ㅜ


이 정도면 발골 훌륭하다 ㅋㅋㅋ뿌듯뿌듯 ㅋㅋㅋㅋㅋ

뼈랑 분리된 살점은 더 오래 익혀져서 그런지 뼈에 붙은 살보다는 조금 질겼고
뼈에 붙은 살 발라서 가위로 잘라먹으니 진짜 촉촉하니 부드럽고 핵맛있음 ㅋㅋㅋㅋㅋ
 

후식으로 물냉 하나 비냉하나 시켜 먹었는데
갈비찜 양념 자체가 달달한 맛이 있어서 
양념다대기가 있는 비빔냉면보다는 물냉면이 더 깔끔하게 맛있었다. ㅎ

압구정 페어링6 갈까 하다가 대기가 넘 두려워서 요기로 정했는데
둘이 5만원정도로 속든든하게 고기랑 밥이랑 냉면이랑 다 맛있게 배불리 먹고 나와서 
메뉴 잘 골랐다며 신이 났던 저녁.ㅎㅎ

커피도 안들어갈 정도로 배가 빵빵해져서는 아주 만족스럽게 웃으면서 저녁을 마무리했다. ㅋㅋ

식당 앞 발렛 (1000원)도 편하고 친절하게 잘 되어 있고
좌식,입식 테이블 다 있어서 가족 외식하기도 참 좋은 곳~!

제 점수는요 ★★★★

서래마을 성당 맞은 편인데 대중교통으로 가기에는 살짝 불편한 위치지만
냉면이랑 만두국이랑 메뉴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조만간 또 방문할 것 같다.

이미지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광로 97
지번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 797-19
02-536-1423 | 한식 

지도 크게 보기
2018.2.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은지원 2018 Private Stage [1 The Land] 젝키하새오








─ 공연명 : 은지원 2018 Private Stage [1 The Land]

─ 공연일시 : 2018년 3월 10일 (토) PM 5시

─ 공연장소 :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  선예매 티켓오픈일자 : 2018년 2월 5일 (월) 1인1매가능.

─  일반예매 티켓 오픈 일자 : 2018년 2월 8일 (목) 1인2매가능. 선예매 후 잔여좌석에 한해 판매 진행.




3000석 규모 1회 공연이라니... 실화냐 오이지 ㅠㅠ

원카인 유료회원수만 해도...ㅂㄷㅂㄷㅠㅠㅠ


돌출 앞 스탠딩? 좌석 1열? 암튼 고기 한 자리 내 자리임!!!!!!!!!!!!!!!!!!!!! 다비켜!!!!퉤퉤퉤!

이번에 머머랑 Bloming 드디어 볼 수 있으려나...?ㅠㅠㅠ 

갑자기 너무 기대된다 ! 두근두근 !


그리고 오늘 뭉쳐야뜬다 스케줄 마치고 공항입국 프리뷰& 후기에서

은오빠는 또 티켓팅 성공하라고 해달라는 팬한테 티켓팅 널널할테니 걱정말라고 했다던데.. ㅋ

찌오니 인기 본인만 모르는 부분 계속 치이고 또 치인다구여 ㅠㅠㅠ




은지원 은까리 은존잘 은다정 은스윗 은왜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괘똥손이지만 꼭 성공할테니!! 3월 10일에 만나요!!!! 꼭!!!ㅠㅠㅠ

영상 썸네일

[1 THE LAND] MESSAGE FROM EUN JIWON

꺅 영상떴다ㅋㅋㅋㅋ
덮지원 존잘
대본 힐끔 거리는거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ㅠㅜ



언지워이 가만안도!


>>
티켓팅 후기 : 미리 부탁해둔 티켓팅 여신느님의 대활약으로 8시00분 B1구역 성공!!! 
선예매 3분컷 매진 실화임?ㄷㄷㄷ
역시 슈스 은오빠 은알못 인정따리 인정따 ㅋㅋㅋ
(일반예매 때 스탠딩 뒷구역 더 풀릴 가능성이 있다고 한다. 스탠딩 밀어넣기 주의요ㄷㄷㄷㄷ)



[히끄네집] - 오조리 꿀고양이와 태그장인 아부지의 제주 생활기 찌그려볼개오

[히끄네집] - 오조리 꿀고양이와 태그장인 아부지의 제주 생활기



나만 고양이 없다고 외친지도 어언 N년차.
내집 장만만 했담 봐라 ! 보란듯이 고양이 입양부터 해야지!! 라며 ㅂㄷㅂㄷ쭈글쭈글한 
랜선집사의 고양이 덕질은 사실 히끄로부터 시작되었다눈.ㅋㅋ

히끄는 제주도에 스테이오조라는 게스트하우스에 사는 고양이다.
인스타 팔로워 11만을 자랑하는 오조리 유명인! 오조대스타!애오ㅋㅋ



인스타에 히끄 사진이 올라올 때마다 정말 휴대폰을 쪽쪽 빨고 싶을 정도로 
너무 귀엽고 예쁘고 사랑스러워서ㅠㅠㅠ 
출퇴근길에 히끄 인스타 구경하는 게 하루의 낙이었는데..!  

히끄아부지(집사)가 히끄네집이라는 책을 냈다는 소식!!
바로 발간 첫 주 주말에 대학로 고양이책방 슈뢰딩거에 방문해서 책도구매하고 
히끄 등신대랑 인사하고 히끄 발도장도 찍고 왔다. ㅋㅋㅋ(뿌듯!)


슈뢰딩거에서 출판 이벤트로 전시중이던 히끄 등신대!!
나도 이거 받고 싶었는데 ㅠㅠ 알라딘 이벤트라도 할걸 ㅠㅠㅠ 이제와서 후회중 엉엉 ㅠㅠ


어쩜 표지부터 귀여움 퐁퐁 동그란 대구리~!!
너무너무 취향저격이었다.ㅋㅋ


추천사에서 볼 수 있듯이 히끄는 슬로우트립이라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밥을 주던 길냥이 출신의 고양이다.

히끄아부지가 스텝으로 있을 때 처음 만나서 함께 살게된 이야기가 책에 담겨 있다.
길냥이가 초보집사를 만나 정착하게 된 이야기.
초보집사가 제주에서 고양이와 함께 정착하게 된 이야기.


고양이에 대한 책은 처음 사보았는데 왼쪽은 히끄사진, 
오른쪽은 짧은 에세이 처럼 에피소드들이 담겨 있어서
재미나게 술술 읽혔다. ㅎㅎ

책장을 한장 한장 넘기며 읽을수록 남은 장수가 줄어드는게 아까울정도로
어찌나 귀엽고 사랑이 퐁퐁 솟아나는 에피소드들인지.. 
두고두고 소중하게 아껴서 읽고 싶어졌다.


히끄를 만나서 얼마나 행복한지, 
히끄아부지에게 히끄가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
집사의 진심이 느껴져서 가슴이 뭉클해지고 감동받았던 이 구절..

히끄와 히끄아부지가 지금처럼 서로 밥동무 간식동무해주면서.
외출 후 집에 돌아오면 혼자 어딜 다녀왔냐고 눈흘기면서.
스트레스 없이 재미나게 제주생활을 잘 보냈으면 좋겠다.ㅎㅎㅎ




동그란 대구리가 너무 귀요워!!! ㅠㅠㅠㅠ
브리티쉬 숏헤어 믹스로 알고 있는데 브리숏 특징이 얼굴이 크고 다리가 짧은 편이라서 그런지
히끄도 돼냥이로 오해를 많이 받는데 살찐거 아니고 털찐거라고.......!!!ㅋㅋㅋㅋㅋㅋ
6kg도 안되고 비행기 기내탑승이 가능한 평균체중 냥이라고 해오~♡





히끄아부지 밥먹을때마다 호시탐탐 손방망이질도 하고 혼자먹냐고 눈치주는 표정 ㅋㅋㅋ
아 표정부자 히끄 정말 너무 귀여워오.ㅋㅋㅋㅋㅋㅋㅋㅋ

히끄 인스타는 정말 보물!!! 지난 사진들도 보고 동영상도 보다보면
진짜 시간 가는 줄을 모르고 계속 실실 입꼬리 올라감서 보게된다 ㅋㅋㅋㅋㅋ



오오 요건 노숙인을 위한 잡지 빅이슈!! 
1월 표지모델이 무려 히끄!!!! 한국에서 발간된 이후로 동물 표지는 처음이라는 자랑스러운 히끄!!
(냥풍당당! 왕대구리 분홍귀 졸귀!!꺅깍)

퇴근길 지하철역에서 히끄 표지사진보고 광분해서 바로 겟!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하철에서 히끄 얼굴이 담긴 잡지를 품에 안고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 ㅎㅎㅎㅎ

암튼 결론은! 날추운데 어디 나가지 말고
집에서 뒹굴뒹굴 [히끄네집] 책 읽음서 힐링하새오~!!

마음이 따뜻해지는 고양이와의 제주정착기. 강추!


1 2 3 4 5 6 7 8 9 10 다음